숏팬츼 유행 모두가 바지를 입지 않은 것처럼 보일 때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예전의 바지 대신에 아주 작은 속옷을 입고 있습니다. 적어도 활주로에서는. 2023년 가을, Miu Miu는 Normcore에 묵상하는 컬렉션을 입고 총명하고 사서적인 모델들을 보냈습니다. 게다가 맨몸으로 입거나 차트 재사용 및 벽돌 빨간색의 오프킬 컬러 타이츠 위에 레이어드하여 구슬 모양의 정렬된 브리프를 착용하는 데 진심으로 전념하는 많은 최종 룩을 보냈습니다. 만약 내가 더 젊었다면, 나는 팬티를 입고 밖에 나갔을 겁니다. 미우치아 프라다가 쇼 후에 그녀 자신을 몰아세웠습니다. 크리스티앙 시리아노와 프라발 구룽에서는 망토, 물방울 무늬 블라우스, 맞춤 턱시도 블레이저 등이 초라한 검은색 속옷으로 굳혀졌습니다. 세르히오 허드슨은 하의가 어울리는 스타일의 맞춤형 네온 옐로우 블레이저로 단색의 순간을 선택했고, 퍼페츠와 퍼페츠는 눈에 띄는 언디가 있는 블랙 타이즈 위에 바디 체인과 로즈 버드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팬티 없는 패션에 대한 새로운 시도는 우리가 이전에 속옷으로서의 아우터와 란제리 드레싱으로 알고 있던 것을 넘어섭니다. 그것은 고래 이야기도 아니고, 마이크로 쇼트나 핫팬츠도 아닙니다. 그것은 더 전복적이고, 충격적이며, 극단적인 것입니다. 아마도 모든 사람들이 은밀한 부와 조용한 사치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에게 필요한 부조리주의적 충격일 것입니다. 보테가 베네타가 검은 타이츠, 짧은 바지, 그리고 켄달 제너가 야생에서 빠르게 닳아버린 남색 스웨터를 보여주면서 팬티 없는 리듀스는 2023년 봄 쇼 동안 지난 시즌에 시작되었습니다.바지 대신 속옷을 입는 것이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약 10년 전 인디 슬레이즈 시대가 시작되었을 때, 레이디 가가는 하이컷 브리프를 입고 무대 위에서 그리고 뉴욕에서 심부름을 하는 동안 그녀의 시그니처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속옷이 더 자유롭고 빌어먹을 바지가 싫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한 적이 있습니다. 비욘세는 또한 투어에서 바지가 없는 모습을 굳혔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도 티나 터너나 조세핀 베이커 같은 여성들은 친밀한 작은 것들을 불러일으키는 의상을 입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연기자들과 관련된 모습입니다. 몸의 아랫부분에 속옷을 보여주는 것은 매우 급진적입니다.라고 패션 역사학자이자 패션 기술 연구소의 박물관장인 Valerie Steel은 말합니다. 물론, 만약 여러분이 무대 위의 공연자이고 주변에 경호원들이 있다면, 그것은 매우 명백한 형태의 전시이기 때문에 훨씬 더 쉽습니다. 60년대에 에디 세지윅과 같은 스타일 아이콘들은 대담함의 표현으로 검은색 타이츠와 속옷을 입었습니다. 하지만 스틸은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모습이 90년대와 가장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Vivienne Westwood는 속옷을 겉옷처럼 입는 것에 앞장섰으며, 수십 년 전 런웨이에 나타난 유행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가랑이 부분에 퍼펙스 무화과 잎이 달린 보디 슈트를 특징으로 하는 그녀의 1989년 가을 컬렉션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1990년부터 그녀의 Cut, Slash & Pull 앙상블도 있었는데, 분리할 수 있는 주름진 실크 대구 조각이 있는 진홍색 모피로 장식된 속옷 한 쌍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리고 누가 칼라 브루니가 두꺼운 모피 코트를 입고 1994년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활주로를 걸어가는 것을 잊을 수 있겠습니까? 아니면 캐리 브래드쇼 역의 사라 제시카 파커는 섹스 앤 더 시티에서 보석으로 장식된 돌체 앤 가바나 속옷을 입고 런웨이를 걷고 넘어지는 것으로 유명합니까? 마찬가지로, 알렉산더 맥퀸, 샤넬, 그리고 장 폴 고티에는 90년대 중반에 런웨이에서 바지처럼 짧은 것을 존경했습니다. 패션의 많은 부분이 신체의 일부를 덮고 노출시키는 것 사이에 관심이 있었지만, 그 특정한 부분은 가장 금기시되기 때문에 노출의 지리에서 대부분 제외되었습니다.라고 스틸은 말합니다.하지만 왜 지금 지난 몇 시즌은 미우 미우의 마이크로 미니스커트에 대한 강박적인 감정을 반영했습니다. 그 직후, 그 브랜드는 마이크로 반바지를 선보였습니다. 다음 논리적인 단계는 속옷입니다. 또한, 패션은 지난 몇 년 동안 발레리나 유니폼, 레오타드, 의상 모두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이너들과 함께 발레 사랑의 한복판에 있었습니다. 에디 세지윅은 재즈 발레를 공부했고, 그래서 폴로와 짝을 이룬 검은 타이츠, 간단한 스웨터, 엄청나게 큰 귀걸이, 그리고 다른 것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실생활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 룩을 입는 것을 보게 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것입니다. 스틸은 그것을 스포츠 브라든 셔츠나 블레이저 아래로 은은하게 드러나는 브래지어든 대중 앞에서 뇌를 쓰는 정상 상태의 상승과 비교합니다. 부분적으로 운동복에 통합됨으로써 브래지어 노출이 상당히 정상화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것이 인기를 끌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사적인 파티에서 미적인 신체 노출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길거리에서 겉치레를 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여러분이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파티에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이해할 것입니다. 하지만 런웨이에 있을 때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면 실제로 얼마나 많이 팔리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Steele은 덧붙였습니다.바지를 입지 않은 사람들은 여러분이 알기도 전에 여러분 근처의 인도로 천천히 잠입할지도 모릅니다. Char Workroom은 2020년에 출시된 3배 크기의 하이컷 치키 쇼츠로 컬트 팬을 얻었습니다. 초짧은 메탈릭 러플 핫팬츠는 최대한 속옷을 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