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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주제를 가진 크로마토 컬렉션 리뷰

여러가지 주제를 가진 크로마토 컬렉션

크로마토 컬렉션이 주는 메세지

우리는 해변에 있지만, 그냥 해변이 아닙니다. 제이콥 리스 공원입니다. 도시의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우리의 몸을 과시하기 위해 퀴어들이 모여드는 곳입니다. 곡선, 불룩함, 구르기, 흉터등 우리를 아름답게 만드는 모든 것입니다. 이 브랜드의 디자이너인 베카 맥캐런 트랜은 이 곳은 제가 지구상의 그 어떤 곳보다 야생에서 더 많은 크로마토를 본 곳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수역은 항상 우리에게 힘의 원천이었습니다. 뉴욕시에서, 해변에 없는 사람들은 종종 허드슨 강을 따라 있는 부두에 매달려 있습니다. 물은 생명의 원천입니다.이 컬렉션의 모델로서, 저는 다양한 크기, 조상, 능력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걷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혈통의 살아있는 구현체입니다. 이 시대에 식민지화는 우리를 정신적 지도자, 역사가, 무당, 언론인이었던 과거의 우리로부터 분리시켰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람들에게 가져온 지식으로 존경을 받았습니다. 친홍을 축하하는 집단적 부유함이라는 제목의 이 컬렉션은 전 세계가 우리를 목격할 것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아름답고 변함이 없습니다. 우리는 변화를 추구하는 모든 면에서도 아름답습니다. 2022년 봄,여름 컬렉션에서 McCharen Tran과 공동 작업을 한 예술가이자 영화 제작자인 Tourmaline은  트랜스 및 젠더 부적합, 비이진성, 인터섹스 사람들로서 우리는 뜨거운 것과 맛있는 것과 같은 즐거움과 섹시함을 느낄 자격이 있습니다. 런웨이 쇼는 활동가들이 고착된 문화 규범을 바꾸기 위해 노력한 오랜 시간 때문에 얇고, 하얗고, 키가 큰 것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대다수의 미국 여성들이 패션 산업의 관점에서 플러스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플러스 사이즈 모델들은 런웨이 쇼에만 뿌려집니다. 크로마토는 우리의 모든 능력, 성별, 체형에서 인류의 모든 범위를 지속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친구들에게 모델을 부탁하곤 했을 때, 그것은 매우 충격적이었습니다. 이제 브랜드로는 최소한입니다. 라고 McCharen Tran은 말합니다. 이 컬렉션을 통해, 그것은 또한 어떻게 트랜스체를 상상할 수 있는지에 대한 도약입니다. 저는 제 몸을 어떻게 비틀어 제 몸을 안전하게 만들 수 있는지 전략을 짜는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특히 우리 몸이 한껏 드러나는 해변에서 트랜스여성들은 끊임없이 위험에 시달립니다. 더욱 가슴 아픈 것은 제 조상들이 베트남 중부의 태평양 연안에 살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바다에 있기 위해 일출에 그 날을 맞이했습니다. 그것은 음식, 놀이, 위안의 원천이었습니다. 바다는 집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수세기에 걸쳐 성차별적인 사람들을 범죄화하고 대상화한 후에 저에게 위험한 것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종류의 신체를 보여주려는 크로마토의 헌신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우리가 항상 받아야 할 미래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잠시 동안, 우리는 함께 시간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미래를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가슴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주머니로 만든 원피스에 신경질적으로 미끄러졌을 때, 저는 숨어서 제 몸이 아닌 것처럼 가장해야 했던 모든 시간들을 생각했습니다. 이번에 저는 있는 그대로 오는 것뿐만 아니라 저 자신과 제 경험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축하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저는 공동체와 함께 그저 저 자신이 되는 것에 기쁨을 느끼고 숨쉬도록 요청받았습니다. 머리와 화장은 블랙 트랜시콘 마샤 P. 존슨의 기록 사진을 모방하기 위한 것으로, 그녀의 뺨에 짙은 홍조와 머리카락 전체에 꽃이 있습니다. 마샤가 남긴 유산의 대부분은 패션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라고 Tourmaline은 말합니다. 마르샤의 행동은 경찰이 스톤월을 급습하기 위해 시행한 크로스드레싱 금지법처럼 시체를 통제하기 위해 패션을 사용하는 국가의 도덕성에 대한 반항이었습니다. 그 법들은 미학적인 수준의 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런웨이 쇼는 우리 모두가 우리 자신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해 준 사람들을 추모하는 의식이었습니다. 우리가 바다를 들을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자세히 들어보면, 우리는 마샤 P. 존슨의 웃음소리, 실비아 리베라의 고함소리를 담배 한 모금 사이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옥타비아 세인트 로랑의 덜컹거리는 발뒤꿈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작가이자 학자인 알렉시스 폴린 굼스가 우리에게 가르쳐 주듯이, 물은 썰물 속에 사는 음파를 통해 기억을 유지합니다. 이 모든 역사는 허드슨 강을 따라 저장되고 운반되며, 강이 록어웨이의 해안선과 만나는 곳까지 내려갑니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그것은 우리의 트라우마와 혈통을 지닌 바다로 이동합니다. 여기 우리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서로의 품에, 그들의 이름으로, 그들의 기억 속에 있습니다.저는 "아니오"가 결코 답이 되지 않는 것처럼 일하도록 훈련받았으며, 이것은 신생 기업을 위한 완벽한 정신력입니다. 즉,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것입니다. 아니요는 많은 면에서 동기부여가 되기 때문에 저는 정말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는 또한 제가 구축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마침내, 제 눈은 디자인을 알도록 훈련되었습니다. 저는 직업상 디자이너는 아니지만, 저는 제 비전이 매우 명확하고 제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저의 배경과 제가 배우고 접했던 모든 것들 때문에, 저는 방향 감각이 정말 뚜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