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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련되어가는 골프웨어 트렌드와 운동복 패션 스타일링

골프웨어 트렌드
 

골프웨어 트렌드와 운동복 패션 

최근까지 골프는 스타일과 정확히 동의어가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잭 니클라우스의 격자무늬 바지, 타이거 우즈의 폴로 셔츠 또는 존 데일리의 주바즈 스타일 바지를 떠올리게 하는 극과 반대되는 것과 동의어였습니다.하지만 최근에, 많은 레저 스포츠들이 태양 아래서 그들의 최신 패션 순간들을 얻었습니다 (테니스, 스키, 그리고 심지어 피클볼). 골프가 유행병이 절정에 달했을 때 골프가 유행하기 시작했을 때, Danielle LaFleur는 사람들은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고, 야외 활동이 필요했으며, 동지애와 공동체를 찾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공기중 대유행의 취미가 갤러와 외출을 대체하면서 패션이 적응했습니다. 브랜드들은 더 많은 여성들이 전통적으로 남성 위주의 스포츠를 선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난 달 마스터스에서 토리 버치를 포함한 디자이너들은 행사 주변에 독점적이고 인기 있는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인디 쿨 SSENS의 보루는 현재 유망한 런던 레이블인 Manors Golf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Burch's와 같은 패션 브랜드, Lululemon과 같은 대형 스포츠 브랜드, 그리고 Random Golf Club과 같은 소규모 라인 모두 최근 몇 년간 제품군을 구축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여성 스포츠 의류를 만드는 핑크 잇 앤 축소 접근 방식을 피하고 대신 그들의 고객이 코스 밖에서도 스포츠를 할 수 있는 더 많은 패션 포워드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버치가 최근 데이웨어에 적합한 블랙 색상으로 선보인 화려한 주름 원피스를 예로 들어보자. 또는 그린에서 하는 것처럼 브런치에서 적절해 보일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습관의 자수 트레이닝 반바지 세트. 여전히, 이 새로운 골프웨어에서는 모든 트렌디하고 약간 복고풍의 프린트가 있는 가운데 수분을 흡수하고 4방향으로 늘어나는 등 성능 요소가 무시되지 않습니다. Lululemon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Sun Choi는 거대 스포츠 기업인 Lululemon이 전용 골프 스타일을 도입하기 전부터 여성들은 이미 그 목적을 위해 자신들의 작품을 사용하고 있었다고 지적합니다. 그녀는 더 많은 손님들이 스포츠에 끌리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그들이 우리 장비에서 사랑하고, 기대하고, 느끼는 모든 것을 골프의 필요에 맞게 특별히 조정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LaFleur는 반디에가 테니스, 골프, 피클볼과 같은 전통적인 클럽 스포츠에 관한 한 엄청난 성장을 보았다고 말하면서 이것을 되풀이합니다. 그녀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브랜드들이 골프용 캡슐 컬렉션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현대적이고 패셔너블한 골프 선수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브랜드 전체가 생겨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밴디어는 현재 라코스테, 발리, 그리고 업사이드와 같은 레이블의 골프 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LaFleur는 비정상적인 외모를 찾는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브랜드 파트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또한 농담에 대해서는 준비의 귀환, 오래된 돈 스타일에 대한 집착, 재산을 훔치는 것 에 대한 집착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링크보다 오래된 돈이 어떤 설정일 수 있습니다.이용 가능한 많은 외모들이 누보 애슬레틱스 레저보다 더 오래된 학교 준비를 왜곡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경력 향상도 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올드 보이즈 클럽이 여전히 페어웨이에서 합병을 계획하고 있다면,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그들을 이길 수 없다면, 그들과 합류하라는 정신으로 그곳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습관의 편집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재키 스카이 멀러는 남성이 지배하는 분야에서 여성들을 위한 골프를 통한 네트워킹의 중요성에 대한 연구를 저에게 지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코스에서 거래를 성사시킨다면, 당신도 그것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복장 규정이 사람일 때는 제한적일 수 있지만, 문제의 인물이 칼 라거펠트일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고인이 된 디자이너는 클로에에서의 근무에서부터 펜디, 샤넬, 그리고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에서의 오랜 재직에서부터 흰색 버튼다운 셔츠, 검은색 선글라스, 맞춤형 검은색 재킷으로 구성된 그의 놓칠 수 없는 유니폼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상징적입니다, 그는 올해의 메트 갈라에서 칼 라거펠트 라인 오브 뷰티 전시회에서 영예를 얻을 완벽한 패션 인물로 만들었습니다.Chloe와 디자이너 Gabriela Hearst의 게스트로서 Maude Apatow는 많은 자료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특히 라거펠트가 메인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Chloe가 재키 오와 그레이스 켈리와 같은 팬들을 얻었던 60년대 후반, 70년대, 80년대의 스타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Euphoria 스타는 궁극적으로 Chloe의 1983-8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위해 라거펠트가 디자인한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검은색 컷아웃 가운에 착륙했고, 허스트가 다시 상상했고, 오리지널 작품을 작업했던 마스터 자수업자 Maison Hurel과 협력하여 브랜드의 파리 아틀리에에 맞춤 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릴리 실크 로브를 입고 큰 밤을 위해 멋을 부리기 전까지는 없었습니다. 앵무새는 그녀의 두 번째 레드카펫과 바퀴벌레 그리고 모든 것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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