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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2024 서울 패션쇼와 헤일리비버의 패션 스타일

구찌 서울 패션쇼와 헤일리 비버 패션

구찌 서울 패션쇼와 헤일리 비버 패션 스타일

구찌의 한국과의 인연은 그들이 처음으로 서울 플래그십을 열었던 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그 브랜드는 한국 수도의 풍부한 문화적 제공으로부터 영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협력적인 노력을 기울였지만, 또한 한국과 세계의 다른 나라들과의 연결을 강화하는데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국가의 풍부한 역사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회복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봉사 프로그램과 봉사 프로그램을 설계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구찌는 서울의 웅장한 경복궁 내에서 크루즈 2024 쇼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사상 지도자들에서부터 Saorise Ronan과 같은 영화 스타들, 그리고 ASAP Rocky와 같은 음악가들까지, 600명이 넘는 반짝반짝 빛나는 손님들이 이 행사를 위해 서울로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떠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만든 스튜디오 집단이 디자인한 이 옷은 다채로운 다문화주의의 영광스러운 쇼였습니다. 작년 11월, 구찌는 발렌티노에서 13년간 근무한 새 디자이너 사바토 데 사르노(39)가 여성 및 남성복의 크리에이티브 방향을 감독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오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와 작별을 고했습니다. 하지만, 드 사르노의 럭셔리 하우스 데뷔 컬렉션은 9월 밀라노 패션 위크 동안 공개될 예정입니다.크루즈 컬렉션은 Michele이 그 자리에 남겨둔 팀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구찌의 크루즈 2024 컬렉션은 한국의 서울 경복궁 내에서 설정되었습니다.구찌의 한국과의 인연은 1990년대 하원이 서울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202년 이후로, 이 패션 하우스는 한국의 활기찬 유산, 문화, 창의성의 중심지를 기념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작년 11월, 구찌는 하늘의 축복을 받은 궁전으로도 알려진 경복궁의 보존, 보존, 복원을 돕겠다는 3년간의 약속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성과를 알리기 위해, 그들은 구내에서 크루즈 쇼를 열었습니다.크루즈 24 쇼는 600명의 관중을 끌어 모았습니다. K팝 스타들, 한국 배우들, 주요 오피니언 리더들, 그리고 조디 터너 스미스, Saoirse Ronan, ASAP Rocky와 같은 대사들이 열광적으로 섞여 있습니다.사진 베로니카 하일브루너, 수지 라우, 타무 맥퍼슨, 요요 차오, 펠라요 디아즈.컬렉션 자체가 보류된 브랜드라는 징후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알레산드로 미켈레와 90년대 톰 포드 모두의 구찌를 언급하면서 - 스케이트와 서핑뿐만 아니라 한국의 거리 문화에 대해 분명히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 그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본 것처럼 낭만적이지 않았고, 오히려 K Pop의 화려함의 순간적인 혼합이었습니다, 전투 바지와 스쿠버 쇼츠가 부클 슈트와 조화를 이룬 젠 즈그룬지와 밀라노의 오트 부르주아지, 크롭 재킷과 어울리는 펜슬 스커트, 무릎 높이의 고고 부츠. 그 쇼는 벨트에 매달려 있는 겹겹이 쌓인 체인을 포함한 은색 보석들을 전시했습니다. 90년대 말빗 가방에 대한 특히 매력적인 견해가 있었는데, 거대하고 길쭉한 버전의 말빗 가방이 팔굽혀펴기에 자리잡고 있었고, 순서가 정해진 바게트 팬들이 앉아서 메모할 수 있는 옴브레 크롬 버전도 있었습니다. 유약을 바른 도넛 이모티콘을 통해 미적 감각이 단순히 전달될 수 있는 사람에게 헤일리 비버의 스킨케어 접근 방식은 신선하게 의도적입니다. 2022년 자신의 라인인 로드를 설립한 모델이자 자칭 스킨케어 광신자는 연예인 뷰티 브랜드의 동질적인 인파를 차단하기로 결심했습니다.단 세 가지 장벽 보호 제품이 모두 30파운드 미만의 가격으로 편집되고, 공식과  포장100% 정직, BS 없음과 전반에 걸쳐 투명성에 대한 헌신과 나이와 피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이해하기 어려운 비버의 광채를 선사하는 단일 목표로 로드는 성공적으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사실, 그들은 조금 더 하고 있습니다. 정치적으로 편안하게 (조용히) 옆에 앉아 있는 일류 기업들의 바다에서 로드는 대화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유약을 바른 피부 사진과 펩타이드 립밤 사이에는 낙태 치료에서 성별 임금 격차에 이르기까지 여성 문제를 옹호하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외부에서도 의미 있게 지원하게 됩니다.이제, 그것은 영국으로 오고 있습니다. 런던의 놀랍도록 화창한 날 스위트룸에 자리잡고 강황 라떼를 손에 들고 우리는 헤일리 자신을 따라잡고 연예인 브랜드 피로, 매직 스팟 지우개, 그리고 왜 당신이 그녀의 제품에서 노화 방지라는 단어를 절대 찾을 수 없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제 접근 방식이 훨씬 적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저는 훌륭한 피부 관리 루틴을 가지기 위해 많은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세수만 해도 안 하는 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저는 정말로 염증이 생길 수 있는 구강 피부염으로 고생했습니다. 무엇이 그것을 유발하는지를 좁히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꽤 까다로운 일입니다. 저에게 그것은 다이어트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고, 알다시피, 깨끗한 화장솔이 아닐 수도 있고, 그것을 유발하는 날씨일 수도 있습니다. 피부과에 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먼저, 1999년 아카데미 시상식에는 기네스 팰트로의 잠자는 숲속의 미녀 에스크한 연분홍 랄프 로렌 가운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9 메트 갈라에서 젠다야의 신데렐라에서 영감을 받은 밝은 파란색 가운이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클라라 암포는 그녀의 가장 최근 초연한 외모에 영감을 주기 위해 디즈니로 눈을 돌리는 최신 패션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아직 그녀의 최선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야 합니다.